확인

로그인

비팁 회원가입

닉네임은 한글로만 입력가능하며 수정 불가능 합니다.

회원가입

팔로우
  • 알림

    모두읽음
      받으신 알림이 없습니다.
  • 톡친구0

    편집
    • 꿀팁관리자

      남 / 32세 / 연변

    톡친구를 추가하고 실시간 톡을 즐겨보세요.
  • 실시간 톡

    발송

‘강식당2’ 소식에 경주가 떠들썩…‘강호동까스’ 이을 메뉴는?

꿀팁관리자

  • 3달전
  • 207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시즌2가 편성을 확정 지었다. 오는 31일 ‘스페인 하숙’ 후속으로 방송을 시작할 예정. 촬영 소식만으로 1만 여 손님이 찾은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시즌2(이하 ‘강식당2’)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3일 ‘강식당2’의 SNS 공식계정이 오픈되면서 ‘강식당2’ 촬영 소식이 알려졌다. 제작진은 “4일 첫 영업을 시작한다”며 “‘강식당2’는 100% 추첨제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자세한 영업 사항은 추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된다는 설명도 더했다. 



 



멤버들의 요리를 직접 맛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현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그 예상을 뛰어넘는 인원이 ‘강식당’을 찾았다. 재료와 공간의 한계탓에 구체적인 장소나 메뉴가 비밀에 부쳐졌지만, 촬영지를 배경으로 한 사진이 게재되자 누리꾼들은 앞다투어 촬영지를 추측했다. 

 

누리꾼들의 예상은 적중했다. 촬영 장소는 ‘경주’였다. 이번 시즌에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외에도 ‘신서유기6’ ‘대탈출2’로 예능감을 뽐낸 블락비 피오가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한다. 4일부터 영업을 시작한 만큼, 7일 대체 복무를 마치는 슈퍼주니어 규현의 깜짝 등장 여부도 관심사다.



 



영업 공지와 함께 제작진은 “식당 및 번호표 배부 장소의 공간이 협소해 주차가 불가능하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란다”는 당부를 전했다. 그러나 4일 영업을 채 시작하기도 전에 1만 명 가까이 손님이 몰렸다. ‘100% 추첨제’도 소용 없었다. 제작진은 “단순히 번호표를 배부하는데만 3-4시간이 더 걸릴 것 같다”며 “당초 예상했던 점심뿐 아니라 저녁 영업도 추가로 진행하기로 했다”고 공지했다. 영업 2일차인 5일부터는 ‘인터넷 추첨 방식’으로 변경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상황을 개선해 나갔다. 

 

‘강식당2’의 판매 메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지난 시즌 제주도에 ‘강식당’을 개업해 돈가스(강호동까스)와 오므라이스, 김밥과 라면 등 기발한 이름의 메뉴가 손님들의 식탁에 올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또 어떤 메뉴가 손님들의 입맛을 저격할 지도 관전포인트다. 

 

나아가 ‘강식당’ 지난 시즌은 무려 8.3%의 최고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시청자들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한 ‘신서유기’의 매력 포인트를 살려 ‘강식당’에 옮겨온 것. ‘신서유기’ 멤버들이 출연해 손님들과 또 다른 재미 요소를 발휘할 것으로 예고된다. 

 

한편, ‘강식당’은 ‘신서유기4’에서 위너 송민호가 언급한 ‘소원’으로 탄생한 ‘신서유기’ 외전으로 배우 윤여정, 정유미, 이서진, 신구가 한식당 운영에 도전한다는 콘셉트의 ‘윤식당’을 기반으로 한다. 오는 31일 첫 방송.